MY MENU

공지사항

제목

임플란트 v 다른 치료방법

작성자
Jessica
작성일
2024.01.20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35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호주 케언즈에 제시카라고 합니다. 위의 핸드폰번호는 임의로 질문을 등록하기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다름아니라 3월에 한국방문을 치과치료 때문에 예정에 있는데. 

여기에서 한국폰도 없이 리뷰만 보며 치과를 고르고 대략 상담을 받고 얼마나 또 몇번이나 방문을 해야하는지 알고 싶지만 실제 본게 아니라 정확한 상담이 어려워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왼쪽 아래쪽에 4개 브릿지 ( 중간에 두개는 가짜이) 를 15년전에 호주오기전에 했는데 지금이게 치간치솔 쓰다가 좀 망가지고 결국엔 그냥 빠져버린 상태입니다.  사진은 나중에 첨부하겠습니다. 

제 희망은 3월에 가서 1주일정도 있을수 있고 또 8월이나 9 월에 1주일정도 있을수 있는데 임플란트 처럼 여러번 3-4 번 방문 하지 않고 임플란트 같은 아님 다른 치료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사실 강남에 한 치과에 임플란트 79만정동 예약만 한 상태인데 무조건 와서 보라하고 얼마나 스테이해야하는지 또 몇번을 가야하는지 아무것도 모르고 이렇게 가는게 넘 바보같기도 하고 영 찜찜합니다. 의사선생님한테는 제 자료가 가지도 않고 그냥 상담하시는 분이 상담만 받고 계시는거 같은데 

케언즈는 직항이 없어 서울도착하기까지 14시간 비행기를 타고 거의 하루 꼬박 가는데만 쓰고 브리즈번에서 서울에서 10시간 비행을 해야하는데 지금 화장실을 갈수 있을까도 고민중에 있습니다 
제가 소아마비 이며 전기휠체어 를 타는 장애인이라서 한국에가면 제대로 돌아다닐 수도 없을 것같은데 
선생님께서 
실제 보지않고 스켄을 안해서 검상태나 모든게 다 미정이라 어려운 줄은 저도 압니다만 그래도 대략의 옵션을 있을것도 같습니다. 
임플란트로 해야한다면 기간 가격 방문횟수등등, 혹시 다른치료가 있다면 기간 가격 방문횟수 등등 

처음에는 온라인으로 상담조차 한국치과에서는 자세히 안해줘서 태국으로 갈라 생각했다가 인천공항에 내려서 멀지 않은 곳에서 스테이하고 치료받다가 바로 돌아올려고 하는데 도와주실 수 있나요? 


이메일: jessicahalupka@gmail.com
Kakaotalk ID ;brisbanejessica
Jessica 드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