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치과이야기

제목

번거로운 치과치료, 세렉(CEREC)으로 하루 완성 ~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8.04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1385
내용

많은 분들이 치과에 가면 진료과정이 복잡하고 번거로워 치과 치료를 꺼려하시죠 ? 왜냐하면, 라미네이트, 보철치료 등을 위해 병원을 찾는 많은 환자들은 처음 치과를 방문한 이후에도 기존의 치과진료의 과정을 거쳐야 함으로 치과를 여러 번 더 방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기존에 진행되었던 진료과정을 단축하여 하루 만에 보철물을 완성되는 시스템이 있어 그 번거로움을 없앨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번거로움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세렉시스템(CEREC SYSTEM)’입니다. 

세렉시스템은 미국과 유럽 등의 선진국에서 1987년부터 현재까지 연구·발전되어 보편화된 선진형 치과치료시스템으로, 다양한 치아와 관련된 원인과 증상을 보다 정확하고 간단하게 파악할 수 있음은 물론, 치아를 본뜨는 과정과 임시치아 과정에서의 번거로움이 생략되며 일반적인 충치치료에서부터 라미네이트, 올세라믹 같은 치아성형 등의 치과치료를 하루 내원으로 완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치과치료 시스템입니다. 

단 하루의 마술, 세렉시스템

이전에는 일반적인 보철물 제작만 해도 약 1주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됐지만, 세렉을 이용한다면 라미네이트, 올세라믹 같은 치아성형뿐만 아니라 충치치료, 크라운 보철물, 임플란트 보철물 등의 치료가 1~2시간 이내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단 하루면 모든 치료가 마무리됩니다.

보철물 제작이 하루 만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임시치아를 착용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죠. 
 기존에는 임시치아 제작을 위해 본을 뜨는 과정이 필요했지만 세렉시스템을 이용한 치료는 이러한 과정이 사라져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L 아름다운 치과로 오셔서 하루에 완성되는 보철물 치료를 받아보세요~!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